천천히 충전할 수 있는 기차, 영국 공공 철도망에서 시험 운행 시작

영국 공공 철도망에는 단 3.5분만에 충전할 수 있는 배터리 기반 기차가 공식적인 승객 운행에 앞서 시험 운행을 시작했다. 본 기차는 파스트그룹이 소유한 그레이트 웨스턴 철도(Great Western Railway, GWR) 운영사에 의해 테스트되고 있는 230호급 기차이다.

이 기차는 처음에는 빈하레일(Vivarail)이 런던 지하철 운영시에 사용한 지하철 차량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나, 2022년 12월 빈하레일이 파산한 이후 GWR에 의해 구매되었다. 이때 같이 판매된 것은 파스트차지 충전 기술이다.

GWR은 원래 3.8km인 웨스트 이링(West Ealing)에서 그린포드(Greenford) 구간에서 테스트 도중에 이 기차와 같이 파스트차지 시스템을 실제 환경에서 테스트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빈하레일의 파산으로 인해 테스트 시작이 지연되었다.

그러나 이 시간 동안 기차는 롱 마스턴 철도 혁신센터(Long Marston Rail Innovation Centre)에서 1500시간 이상의 테스트를 거쳤다. 이제 이 기차는 롱 마스턴과 모어턴인마슈(Moreton-in-Marsh) 사이의 국가적 철도망에서 시범 운행을 거친 후, 봄에 그린포드 구간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그곳에서 기차는 일정한 운행을 할 것이나, 승객은 탑승하지 않을 것이다. 환경 및 철도에 설치된 충전 레일과 배터리는 웨스트 이링에 설치되어 있다. 파스트차지 시스템은 기차가 충전 중에만 작동되는 충전 레일을 사용한다.

기차는 접근 가능한 충전 레일로부터 트랙 사이드 배터리 뱅크에 의해 공급되는 충전 장치를 사용한다. 이 배터리는 국가 전력 공급망을 통해 63A 연결을 통해 지속적으로 트릭뤠 충전된다. 이 기술은 영국 철도망에 이 기술을 어떻게 도입할지 국가 교통부와 철도망 측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첫 번째 작업이라고 GWR의 기술 책임자인 사이먼 그린 박사는 설명한다.

GWR은 230호급 기차가 지선 철도에서 디젤 기차에 대안이 될 수 있는 잠재적인 솔루션이라고 생각한다. 이 기차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0km까지 운행할 수 있다.

기사를 기반으로 한 FAQ 섹션:

1. 배터리 기반 기차는 무엇인가요?
– 배터리 기반 기차는 전기 배터리를 사용하여 운전되는 기차입니다. 이러한 기차는 전통적인 디젤 기차에 대안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환경에 더 친화적입니다.

2. 230호급 기차는 어떻게 개발되었나요?
– 230호급 기차는 빈하레일이 사용한 지하철 차량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후 파스트그룹이 소유한 그레이트 웨스턴 철도 운영사에 의해 구매되었습니다.

3. 파스트차지 충전 기술은 무엇인가요?
– 파스트차지 충전 기술은 기차가 충전 중에만 작동되는 충전 레일을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충전 레일은 웨스트 이링에 설치되어 있으며, 배터리는 이를 통해 충전됩니다.

4. 기차는 어디에서 테스트되었나요?
– 기차는 롱 마스턴 철도 혁신센터에서 1500시간 이상의 테스트를 거쳤으며, 이후 국가적 철도망에서 시범 운행을 거쳐 그린포드 구간으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5. 230호급 기차는 얼마나 운행할 수 있나요?
– 230호급 기차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0km까지 운행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용어 및 전문 용어의 정의:

– 배터리 기반 기차: 전기배터리를 사용하여 작동하는 기차.
– 디젤 기차: 디젤엔진을 사용하여 작동하는 기차.
– 파스트차지 충전 기술: 기차가 충전 중에만 작동되는 충전 레일을 사용하는 기술.
– 롱 마스턴 철도 혁신센터: 영국의 철도 혁신 연구 및 개발 센터.

관련 링크:

Great Western Railway
Vivarail
National R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