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FastCharge 전지 시스템, 영국 기차에서 새로운 거리 기록을 세웠다

Great Western Railway(GWR)의 혁신적인 FastCharge 전지 시스템은 재충전 없이 영국 거리 기록을 세우며 또 다른 중요한 성과를 이뤘다. 수요일에 이 기차는 86마일(138km)의 거리를 재충전 없이 전지 전력만으로 이동함으로써 영국에서의 거리 기록을 세웠다.

Class 230 전지 기차는 전지 용량의 45%만 소모하여 롱 마스턴에서 리딩 열차 관리 정비소로 70마일의 이동을 완료했다. GWR의 전문 엔지니어 팀은 이 기차가 한 번 충전으로 120마일 이상을 이동할 수 있었다고 주장한다.

리딩에서는 기차가 장착성 검사 및 향후 유지 보수와 서비스 요구 사항에 대한 준비를 거친다.

GWR의 엔지니어링 디렉터인 Simon Green 박사는 “오늘과 테스트 중에서 전지 기차의 성능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사실, 엔지니어팀의 기대치를 뛰어넘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리를 달성하면 이 선도적인 FastCharge 기술의 출시에 있어 많은 자신감을 심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기차는 2022년 스타들러 Class 777이 시험 조건에서 기록한 84마일(135km)보다 많은 거리를 이동하였으며, 이는 영국용 전지 기차의 최대 이동 거리로 알려져 있다.

GWR의 FastCharge 기술은 영국의 지점선에서 시간표 서비스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뢰성 있는 전지 기차를 제공하고, 디젤 이동을 제거하여 영국 정부와 철도 산업이 2050년까지 탄소 배출을 전면 제로로 줄이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설계되었다. 이 기술은 전지의 운영 범위에 의해 일반적으로 제한받았으며, 이로 인해 지금까지 폭넓은 적용이 어려웠다. 이 기술은 또한 고가이며 설치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며 풍경에 영향을 미치는 고가의 도선이 필요하지 않다.

이 봄에 실제 환경에서 프로그램이 처음으로 실시될 웨스트 이링(West Ealing)에서 이 기술이 시험될 예정이며, 기차는 그린포드 분기선으로 여행을 재개하기 전 3분 30초 동안만 충전될 것이다.

GWR은 테임즈 밸리의 다른 지점선에 대해 시뮬레이션을 이미 진행하여 미래에 더욱 확대될 수 있는 방법을 탐색했다. 이를 통해 GWR만으로도 연간 CO2e 배출량을 1,700톤 이상 줄일 수 있다.

이 기술이 앞으로 영국의 약 2,000마일 이상의 80개 지점선 전역에 걸쳐 전지 기차 운영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는 Great Western Railway(GWR)의 혁신적인 FastCharge 전지 시스템에 관한 내용이다. 아래는 기사에서 다루는 주요 주제와 정보에 기반한 FAQ 섹션이다.

질문:
1. FastCharge 전지 시스템은 무엇인가요?
– FastCharge 전지 시스템은 재충전 없이 전기로만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GWR은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영국에서 거리 기록을 세우는 데 성공했습니다.

2. Class 230 전지 기차는 어떤 성과를 이뤘나요?
– Class 230 전지 기차는 전지 용량의 45%만 사용하여 70마일의 이동을 완료하고, 한 번 충전으로 120마일 이상을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이 기술의 성능을 나타내는 중요한 결과입니다.

3. FastCharge 기술은 어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설계되었나요?
– FastCharge 기술은 영국 정부와 철도 산업이 2050년까지 탄소 배출을 전면 제로로 줄이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이 기술은 전지 운영 범위의 제한 없이 시간표 서비스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지 기차를 제공하고, 디젤 이동을 제거합니다.

4. FastCharge 기술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 FastCharge 기술은 고가의 도선이 필요하지 않으며, 전지 운영 범위의 제한도 없습니다. 또한 고가이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설치 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더욱 효율적입니다.

5. FastCharge 기술은 어떻게 확장될 수 있을까요?
– GWR은 이미 테임즈 밸리의 다른 지점선에 대해 시뮬레이션을 진행하여 FastCharge 기술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방법을 탐색했습니다. 앞으로 이 기술은 영국의 80개 지점선 전역에 걸쳐 전지 기차 운영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사에서 사용된 주요 용어 또는 전문 용어의 정의:
– GWR: Great Western Railway의 약어로, 영국의 기차 운영 회사입니다.
– FastCharge 전지 시스템: 재충전 없이 전기로만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 Class 230 전지 기차: GWR에서 사용하는 전지 기차 모델입니다.
– CO2e 배출량: 이산화탄소(equivalent) 배출량의 약어로, 여러 가스를 기준 물질인 이산화탄소 기준으로 환산하여 측정한 배출량을 의미합니다.

추천 관련 링크:
– GWR 공식 웹사이트: GWR
– FastCharge 기술 소개: FastCharge 소개
– 영국 정부의 탄소 배출 제로화 목표: 탄소 배출 제로화 목표 소개

BySeweryn Dominsky

Seweryn Dominsky is an accomplished technology writer specializing in the intersection of fintech and emerging technologies. With a degree in Computer Science from the esteemed University of Pittsburgh, Seweryn combines academic rigor with practical insights gained through years of professional experience. He has worked at FinTech Horizons, where he contributed to pioneering projects that redefine the financial landscape. His extensive knowledge of digital innovation and regulatory changes positions him as a thought leader in the industry. Seweryn is passionate about demystifying complex technological concepts for diverse audiences, ensuring that his readers are well-informed in an ever-evolving digital econo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