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시에 “기가급” 공장을 구축하여 전기차용 전원 팩 26,000개 생산, 1,200명의 종업원을 고용할 예정이다. 지난 1월 말에 발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ProLogium은 독특한 고체 전지를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연차에서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CEO인 빈센트 양은 “이제가 그 시기다”라고 밝혔다. 그는 무기 기술적 장벽을 극복하고 새로운 구조를 혁신하는 것을 증명하여, 세평면(SEP) 세평판 전지와 공정 설계를 본질적으로 변화시킴으로써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이 공장은 Mercedes-Benz를 포함한 주요 파트너들과의 협력으로 맞이됐다. ProLogium은 지난 해 말에 12분 동안 80%의 충전을 가능하게 해주는 차세대 평면형 직사각형 전지 세평판(SEP)에 대한 세부 내용을 제시하였다. 이는 Mercedes EQE 350+의 주행 거리를 한번 충전으로 447마일까지 늘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roLogium의 대표들은 또한 올해 초에 신규 공장에서 “고극”으로 불리는 고규산화규소 양극으로 제작된 106Ah 고체 전원 팩을 공개하였다.
규화 셀로서, 고규산화규소는 보다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이며 안전한 재료를 탐색하고 있는 배터리 제조업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노드 대체 자료이다. 고체 전지는 액체 전해질을 사용하는 셀보다 더 큰 저장 용량과 더 향상된 안전성을 가질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테슬라에 의해 유명한 “기가”는 테슬라의 배터리 셀을 생산하는 기가(higga) 공장이라는 용어입니다. ProLogium에게는 이런 공장이 스케일드 생산을 위한 하나의 증명인 것이다. 이 블루프린트는 확장을 위해 사용되며, 다음 목적지로 유럽이 결정되었다. ProLogium은 프랑스 던커크에 기가공장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친환경을 생각한 신선한 퍼스펙티브를 주다보니 이 중간에 영어로한국어로 옮기는 것에 애려가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주요 내용을 기반으로 한 FAQ 섹션입니다:
Q1: ProLogium이 무엇을 생산할 예정인가요?
A1: ProLogium은 전기차용 전원 팩을 생산할 예정입니다.
Q2: ProLogium의 고체 전지는 무엇인가요?
A2: ProLogium의 고체 전지는 액체 전해질이 아닌 고체 재료를 사용하여 더 큰 저장 용량과 더 향상된 안전성을 가진 전지입니다.
Q3: ProLogium의 “기가급” 공장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요?
A3: “기가급” 공장은 전기차용 전원 팩 26,000개를 생산하고 1,200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기 위해 구축되었습니다.
Q4: ProLogium의 협력 파트너는 누구인가요?
A4: ProLogium의 협력 파트너에는 Mercedes-Benz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5: ProLogium의 세평판(SEP) 전지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나요?
A5: ProLogium의 세평판 전지는 12분 동안 80%의 충전을 가능하게 해주며, Mercedes EQE 350+의 주행 거리를 한 번 충전으로 447마일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Q6: 무엇이 “기가” 공장인가요?
A6: “기가”는 테슬라의 배터리 셀을 생산하는 기가 공장이라는 용어입니다.
중요한 용어와 슬랭:
– ProLogium: ProLogium은 고체 전지를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 고체 전지: 액체 전해질 대신 고체 재료를 사용하는 전지로, 저장 용량과 안전성이 향상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세평판(SEP) 전지: ProLogium에서 개발한 고체 전지의 일종으로, 12분 동안 80%의 충전을 가능하게 해주고 주행 거리를 늘릴 수 있습니다.
– 기가공장: ProLogium의 스케일드 생산을 위한 공장으로, 전기차용 전원 팩을 생산합니다.
관련 링크:
– ProLogium 공식 웹사이트
– Mercedes-Benz 공식 웹사이트
The source of the article is from the blog portaldoriogranden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