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북미 시장의 강한 판매로 전반기 영업이익 상승

일본의 파나소닉 홀딩스는 금요일에 발표한 보고서에서, 배터리 제조 에너지 부문의 세 번째 분기 영업이익이 상승했으며 이는 북미 시장의 판매 강화로 인한 것이라 밝혔다. 일본 공장에서 판매량이 감소하고 고정 비용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원자재와 판매 가격 사이의 균형이 개선되었고 북미 시장에서의 판매량 증가가 영향을 미쳤다고 회사의 발표 자료에 기재되어있다.

이 배터리 부문은 테슬라와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해 배터리를 생산하며, 그리고 그 해마다 1150억 엔(785백만 달러)의 영업이익을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터리 부문은 배터리 전동차의 성장 속도가 둔화됨에 따라 전 세계 자동차업체와 공급업체가 전기화 계획에 직면한 어려움이 있다고해도, 이에 관해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

파나소닉의 총적인 영업이익은 라이프스타일, 자동차 및 에너지 부문의 성과에 힘입어 3분기에 50.9% 증가하여 1274억 엔에 이르렀다. 그룹의 최고 재무 담당자는 이 자료에 대한 브리핑을 GMT 0900시에 가질 예정이다.

일본의 파나소닉 홀딩스는 보고서에서, 배터리 제조 에너지 부문의 세 번째 분기 영업이익이 상승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상승은 북미 시장에서의 판매 강화로 인한 것입니다. 일본 공장에서는 판매량이 감소하고 고정 비용이 증가했지만, 원자재와 판매 가격 사이의 균형이 개선되었으며 북미 시장에서의 판매량 증가가 영향을 미쳤습니다.

배터리 부문은 테슬라와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해 배터리를 생산하며, 매년 1150억 엔(785백만 달러)의 영업이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부문은 배터리 전동차의 성장 속도가 둔화되면서 전 세계 자동차업체와 공급업체가 전기화 계획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파나소닉은 여전히 전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나소닉의 총 영업이익은 3분기에 50.9% 증가하여 1274억 엔에 달했습니다. 이는 라이프스타일, 자동차 및 에너지 부문의 성과에 힘입은 것입니다. 회사는 이 자료에 대한 브리핑을 GMT 0900시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주요 용어:
– 판매 강화: 판매량이 증가하는 것
– 원자재: 제품의 생산에 사용되는 자연적인 물질
– 균형: 둘 이상의 요소 사이에서 조화로운 상태
– 전기화: 전동차로의 전환

관련 링크:
파나소닉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