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북부 킬러 퍼더리를 통해 운영되는 여객선은 이제 부분적으로 배터리로 구동될 것입니다. SFK 퍼리 라베에 Octopus High Energy 배터리 시스템이 설치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EST-Floattech에 의해 설계되고 Holland Shipyards 그룹에 의해 설치되었습니다.
이 560 kWh 시스템은 배의 운항 중 에너지 소비를 낮추어주므로 발전기와 배터리 시스템 사이에서 쉽게 전환할 수 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또한 전기 전원만으로 운항할 수 있으므로 이 여행은 배출물이 없습니다.
이 여객선은 킬러 도시의 다른 지역에 쉽게 접근하기 위해 보행자와 자전거를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킬러의 퍼리 서비스 제공업체인 SFK는 배출량 감소를 네트워크의 주요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ST-Floattech는 그들의 배터리 시스템이 이러한 진전을 가능하게 한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통합된 에너지 관리 시스템은 저장된 에너지의 사용을 최적화하여 퍼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연료 소비를 줄여줌으로써 배출량과 운영 비용을 낮추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개발자들은 말했습니다.
EST-Floattech의 상업 디렉터인 Walter van der Pennen은 “우리는 SFK와 같은 퍼리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객선이 부분적으로 배터리로 구동될 것이라는 기사에 대한 FAQ 섹션입니다.
Q1: 이 여객선을 어떻게 구동하는가요?
A1: 이 여객선은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Octopus High Energy 배터리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Q2: 이 배터리 시스템은 어떻게 설계되고 설치되었나요?
A2: 이 배터리 시스템은 EST-Floattech가 설계하였으며, Holland Shipyards 그룹이 설치하였습니다.
Q3: 배터리 시스템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3: 이 시스템은 에너지 소비를 낮추어주고 발전기와 배터리 시스템 사이에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Q4: 배터리로 운영되므로 이 여행은 어떤 장점을 가지나요?
A4: 전기 전원만으로 운영될 수 있기 때문에 배출물이 없습니다.
Q5: 이 여객선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A5: 이 여객선은 보행자와 자전거를 태우기 위해 킬러 도시의 다른 지역에 접근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Q6: SFK는 어떤 목표를 가지고 있나요?
A6: SFK는 배출량 감소를 네트워크의 주요 목표로 삼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Q7: 에너지 관리 시스템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A7: 에너지 관리 시스템은 저장된 에너지의 사용을 최적화하여 퍼리의 운영을 효율적으로 하고 배출량과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Q8: EST-Floattech의 상업 디렉터는 어떻게 말했나요?
A8: Walter van der Pennen은 “우리는 SFK와 같은 퍼리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