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북부 독일 킬러 퍼더리, 배터리 전원 시스템 설치로 일부 전력 공급

독일 북부 킬러 퍼더리를 통해 운영되는 여객선은 이제 부분적으로 배터리로 구동될 것입니다. SFK 퍼리 라베에 Octopus High Energy 배터리 시스템이 설치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EST-Floattech에 의해 설계되고 Holland Shipyards 그룹에 의해 설치되었습니다.

이 560 kWh 시스템은 배의 운항 중 에너지 소비를 낮추어주므로 발전기와 배터리 시스템 사이에서 쉽게 전환할 수 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또한 전기 전원만으로 운항할 수 있으므로 이 여행은 배출물이 없습니다.

이 여객선은 킬러 도시의 다른 지역에 쉽게 접근하기 위해 보행자와 자전거를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킬러의 퍼리 서비스 제공업체인 SFK는 배출량 감소를 네트워크의 주요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ST-Floattech는 그들의 배터리 시스템이 이러한 진전을 가능하게 한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통합된 에너지 관리 시스템은 저장된 에너지의 사용을 최적화하여 퍼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연료 소비를 줄여줌으로써 배출량과 운영 비용을 낮추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개발자들은 말했습니다.

EST-Floattech의 상업 디렉터인 Walter van der Pennen은 “우리는 SFK와 같은 퍼리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객선이 부분적으로 배터리로 구동될 것이라는 기사에 대한 FAQ 섹션입니다.

Q1: 이 여객선을 어떻게 구동하는가요?
A1: 이 여객선은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Octopus High Energy 배터리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Q2: 이 배터리 시스템은 어떻게 설계되고 설치되었나요?
A2: 이 배터리 시스템은 EST-Floattech가 설계하였으며, Holland Shipyards 그룹이 설치하였습니다.

Q3: 배터리 시스템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3: 이 시스템은 에너지 소비를 낮추어주고 발전기와 배터리 시스템 사이에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Q4: 배터리로 운영되므로 이 여행은 어떤 장점을 가지나요?
A4: 전기 전원만으로 운영될 수 있기 때문에 배출물이 없습니다.

Q5: 이 여객선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A5: 이 여객선은 보행자와 자전거를 태우기 위해 킬러 도시의 다른 지역에 접근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Q6: SFK는 어떤 목표를 가지고 있나요?
A6: SFK는 배출량 감소를 네트워크의 주요 목표로 삼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Q7: 에너지 관리 시스템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A7: 에너지 관리 시스템은 저장된 에너지의 사용을 최적화하여 퍼리의 운영을 효율적으로 하고 배출량과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Q8: EST-Floattech의 상업 디렉터는 어떻게 말했나요?
A8: Walter van der Pennen은 “우리는 SFK와 같은 퍼리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