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관리자는 알스톰(Alstom)의 스테웨빈 카운티 시설에서 배터리 기술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연방 정부로부터 약 1,600만 달러의 연방 보조금을 공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U.S. DOT(미국 교통부)의 CRISI(통합 철도 인프라 및 안전 개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테웨빈 카운티 산업 개발 기관(IDA), 알스톰, 노포크 사우던 철도, 빙햄튼 대학교의 새로운 에너지 뉴욕(NENY) 연합을 지원한다. 이 프로젝트는 최첨단 하이브리드 배터리 기술 기차의 생산과 테스트에 초점을 맞추어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철도 기술을 개발하여 이 지역을 에너지 효율적인 철도 기술의 선도권으로 만들기 위한 것이다.
이 연방 투자는 알스톰의 바스 시설에서 두 대의 하이브리드 기차를 생산하고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기차들은 주로 배터리 동력으로 운영되며, 백업용으로 디젤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이중 전력 시스템은 철도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탄소 배출을 줄이며 전반적인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알스톰은 빙햄튼 대학교와 기타 지역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교통 및 청정 에너지 기술 분야에서 이 지역의 전문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탄소 발자국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재활용 강철 프레임을 사용하여 하이브리드 기차를 제작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GP 38/40 기관차 두 대를 배터리-디젤 하이브리드로 변환하여 엔진 효율성과 운송 용량을 약 50% 향상시킬 것입니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향후 기술 업그레이드를 계획하여 제로 에미션이 가능한 솔루션이 나오면 디젤 사용을 완전히 제거할 예정입니다.
스테웨빈 카운티 IDA(IDA)는 알스톰과 노포크 사우던 철도, 빙햄튼 대학교인 NENY 연합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배터리 기술의 발전을 통해 철도 운영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것입니다. 이는 운송 제조 및 혁신 분야에서의 지역의 장기적인 역사와 일치합니다.
국회의원 슈머의 투자 및 혁신 동력
이 투자는 슈머이 주도한 동반자 복합 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법(Bipartisan Infrastructure Investment & Jobs Law)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법률은 5년 동안 CRISI 프로그램에 50억 달러를 투자하여 전국적으로 철도 안전을 강화하고 동요를 줄이며 효율적인 화물 및 승객 운송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슈머의 옹호는 배터리 기술 발전을 위해 남부 티어로 연방 예산을 확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슈머는 최근 BBBRC(Build Back Better Regional Challenge)를 통해 6370만 달러의 연방 보조금을 통해 남부 티어로 문자 연방 예산을 확보한 것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이들 프로젝트는 남부 티어의 배터리 연구 및 제조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경제 성장과 기술적 혁신을 촉진하는 데 목표가 있습니다.
슈머 상원의원은 지역 경제 개발과 국가 철도 발전의 핵심 요소로서 알스톰의 배터리 기술 기차와 같은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지원하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슈머의 연방 투자와 기술 성장에 대한 지속적인 지지를 받으며, 남부 티어는 청소하고 효율적인 철도 기술의 다음 시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사에 기반하여 FAQ 섹션을 만들었습니다.
Q: 이번 주 관리자는 어떤 연방 보조금을 공개했나요?
A: 이번 주, 관리자는 알스톰의 스테웨빈 카운티 시설에서 배터리 기술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약 1,600만 달러의 연방 보조금을 공개했습니다.
Q: 이 연방 보조금은 어떤 프로그램에 속해 있나요?
A: 이 프로그램은 U.S. DOT(미국 교통부)의 CRISI(통합 철도 인프라 및 안전 개선) 프로그램의 일환입니다.
Q: 어떤 기관들이 이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나요?
A: 이 프로그램은 스테웨빈 카운티 산업 개발 기관(IDA), 알스톰, 노포크 사우던 철도, 빙햄튼 대학교의 새로운 에너지 뉴욕(NENY) 연합을 지원합니다.
Q: 이 프로젝트는 어떤 목표를 가지고 있나요?
A: 이 프로젝트는 최첨단 하이브리드 배터리 기술 기차의 생산과 테스트를 통해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철도 기술을 개발하여 이 지역을 에너지 효율적인 철도 기술의 선도권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Q: 이 투자로 알스톰은 어떤 기차를 생산하고 테스트할 수 있게 되나요?
A: 이 투자로 알스톰은 스테웨빈 카운티의 바스 시설에서 두 대의 하이브리드 기차를 생산하고 테스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Q: 이 기차들은 어떤 전력 시스템을 사용하나요?
A: 이 기차들은 주로 배터리 동력으로 운영되며, 백업용으로 디젤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Q: 이 프로젝트는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나요?
A: 이 이중 전력 시스템은 철도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탄소 배출을 줄이며 전반적인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Q: 알스톰은 어떤 파트너십을 통해 이 지역의 전문성을 활용하고 있나요?
A: 알스톰은 빙햄튼 대학교와 기타 지역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지역의 전문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Q: 이 프로젝트는 어떤 기술로 하이브리드 기차를 제작하나요?
A: 이 프로젝트는 재활용 강철 프레임과 배터리-디젤 하이브리드로 기존의 GP 38/40 기관차 두 대를 변환하여 제작합니다.
Q: 이 프로젝트는 어떤 기능 향상을 이루게 되나요?
A: 이 프로젝트는 기존의 엔진 효율성과 운송 용량을 약 50% 향상시킬 것입니다.
Q: 이 프로젝트는 어떤 계획이 있나요?
A: 이 프로젝트는 향후 기술 업그레이드를 계획하여 제로 에미션이 가능한 솔루션이 나오면 디젤 사용을 완전히 제거할 예정입니다.
Q: 스테웨빈 카운티 IDA는 어떤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있나요?
A: 스테웨빈 카운티 IDA는 알스톰과 노포크 사우던 철도, 빙햄튼 대학교의 NENY 연합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Q: 이 프로젝트는 어떤 법률로부터 유래되었나요?
A: 이 프로젝트는 슈머이 주도한 동반자 복합 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법(Bipartisan Infrastructure Investment & Jobs Law)에서 유래되었습니다.
Q: 슈머는 어떤 역할을 하였나요?
A: 슈머는 배터리 기술 발전을 위해 남부 티어로 연방 예산을 확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Q: 슈머의 지원으로 인해 어떤 결과가 예상되나요?
A: 슈머의 지원으로 인해 남부 티어는 청소하고 효율적인 철도 기술의 다음 시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