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커인 GM은 전기차 전략을 계속 진행함에 따라, 전 테슬라 임원인 Kurt Kelty를 배터리 부사장 역할로 새롭게 채용했다. GM은 현재 판매 중인 전기차 제품에 대한 강한 수요를 계속 보고 있다. 회사는 올해 EV 손실이 경감될 것으로 예상하며, 2025년에는 EV를 라인업에 추가함으로써 저-중심의 단일 자릿수 이익률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elty는 GM의 배터리 셀 전략과 새로운 통합 솔루션에 대한 책임을 맡게 될 것이다. 이에는 원재료 사용, 연구, 기술 개발 및 투자, 셀 및 팩의 상용화, 그리고 폐기물 처리 기회까지 포함된다. “30년 이상 동안 전기 교통 수혜를 위해 배터리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왔습니다. GM에 합류하면 이 산업이 변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지구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더 큰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라고 Kelty는 발언했다.
Kelty는 GM 사장 Mark Reuss에게 보고할 것이다. “GM이 구축한 기반과 Kurt의 탁월한 배터리 전문 지식, 배터리 화학 개발, 파트너십 구축, 공급망 구축, 선도적인 배터리 시스템을 개발한 팀과의 밀접한 협력 등은 우리가 전기화 목표를 달성하고 GM을 EV 기술의 선두주자로 만들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라고 Reuss는 목요일에 발언했다.
Kelty는 최근 Sila에서 부사장으로 근무하였으며, 이는 실리콘 아노드 물질을 사용하는 고 에너지 밀도 및 빠른 충전이 필요한 전기차에 대한 배터리 셀 제조 파트너십 및 배터리 엔지니어링 개발에 관여하였다. 그 이전에는 11년 동안 Tesla의 배터리 개발팀을 이끌었다. 그는 Tesla의 첫 번째 기가팩토리, 세계에서 가장 큰 리튬이온 배터리 및 EV 부품 공장, 설립에 주요 역할을 수행했다.
자동차 제조업체인 GM은 전기차 전략을 전개하기 위해 전 테슬라 임원인 Kurt Kelty를 배터리 부사장으로 채용했습니다. GM은 현재 전기차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경험하고 있으며, 올해 EV 손실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2025년까지 EV 라인업을 확대하여 이익률을 높일 계획입니다.
Kurt Kelty는 GM에서 배터리 셀 전략과 새로운 통합 솔루션에 대한 책임을 맡게 될 것입니다. 이에는 원재료 사용, 연구 개발과 투자, 셀 및 팩 생산, 폐기물 처리 등이 포함됩니다. Kelty는 “30년 이상의 경험을 통해 전기 교통을 위한 배터리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데 집중해 왔으며, GM에 합류하게 되면 이 산업의 변화를 이끌며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elty는 GM 사장인 Mark Reuss에게 보고하게 됩니다. Reuss는 “GM의 기반과 Kurt의 탁월한 배터리 전문 지식, 배터리 화학 개발, 파트너십 구축, 공급망 구축, 우리 팀이 개발한 선도적인 배터리 시스템과의 협력 등이 EV 기술의 선두주자로 나아가기 위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Kelty는 최근 Sila에서 부사장으로 근무했으며, 실리콘 아노드 물질을 사용하는 고 에너지 밀도와 빠른 충전이 필요한 전기차의 배터리 셀 제조 파트너십 및 배터리 엔지니어링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이전에는 Tesla에서 11년 동안 배터리 개발팀을 이끌었는데, 그는 Tesla의 첫 번째 기가팩토리 설립에서 주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이 공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리튬이온 배터리 및 EV 부품 공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