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에너지가 최고의 배터리 공장 10월 가동

인도의 배터리 제조업체인 Good Enough Energy는 최대 배터리 기가공장을 7기가왓트-시에서 시작하여, 이 기간 동안 7기가왓트-시에서 넓힐 계획이라고 회사 창립자 Akash Kaushik가 수요일에 발표한 인터뷰에서 Bloomberg에 말했다. 이 기업은 인도의 자무 카슈미르 주에 45억 인도르피에스(4,500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다.

전기 스쿠터 및 차량의 판매 증가와 재생 에너지 설치 증가로 인해 인도에서 배터리 수요가 급증될 전망이며, 현지 기업들은 배터리 시장 점유율 확보를 위해 확장을 추구하고 있다. Benchmark Minerals에 따르면, 전기차(EV)를 위한 배터리 수요는 이십이십년대 말에는 이차 및 삼차량의 수요를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도에서 전력 생산의 최대 원천은 석탄이나, Good Enough Energy의 Kaushik은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은 석탄 생산과 공존해야 한다”면서도 태양광 플러스 배터리 시스템이 석탄 발전보다 현저히 저렴하다고 Bloomberg에 말했다.

전력 수요 급증을 충족하기 위해 인도는 지난해 말의 계획에서 약 63% 더 많은 88GW의 열력 능력을 2032년 초까지 추가로 확보할 계획을 발표했다. 대부분의 새로운 열력은 석탄화력으로 생산될 예정이며, 인도는 천연 가스 가격이 고비용이라는 이유로 가스화력 발전은 사용할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도 기업들은 배터리 기술과 솔루션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

지난 해, 인도의 석유-통신 복합기업인 Reliance Industries는 탈착 가능한 전력 저장용 배터리를 제시하여, 전기차 및 인버터를 통해 가전 제품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주요 주제 및 정보에 기반한 FAQ 섹션:

1. Good Enough Energy는 어떤 회사인가요?
– Good Enough Energy는 인도의 배터리 제조업체입니다.

2. Good Enough Energy의 최대 배터리 기가공장이 어디에 위치하나요?
– Good Enough Energy의 최대 배터리 기가공장은 인도의 자무 카슈미르 주에 위치합니다.

3. Good Enough Energy는 얼마의 자금을 투자할 예정인가요?
– Good Enough Energy는 45억 인도르피에스(4,500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입니다.

4. 인도에서 배터리 수요가 왜 급증하고 있는가요?
– 인도에서 배터리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는 전기 스쿠터 및 차량의 판매와 재생 에너지 설치의 증가 때문입니다.

5. 배터리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현지 기업들은 어떻게 확장하고 있는가요?
– 배터리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인도의 기업들은 확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6. 배터리 수요가 이차 및 삼차량의 수요를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는 언제인가요?
– 배터리 수요가 이차 및 삼차량의 수요를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는 이십이십년대 말입니다.

7. 인도에서 전력 생산의 최대 원천은 무엇인가요?
– 인도에서 전력 생산의 최대 원천은 석탄입니다.

8. 왜 태양광 플러스 배터리 시스템이 석탄 발전보다 저렴한가요?
– Good Enough Energy의 Kaushik은 태양광 플러스 배터리 시스템이 석탄 발전보다 저렴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9. 인도는 전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어떤 계획을 발표했나요?
– 인도는 전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2032년 초까지 약 63% 더 많은 열력을 추가로 확보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10. 인도의 기업들은 어떤 기술과 솔루션에 대해 연구하고 있나요?
– 인도의 기업들은 배터리 기술과 솔루션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주요 용어 정의:
– 배터리: 전기 에너지를 저장하고 공급하는 장치입니다.
– 자무 카슈미르 주: 인도의 주 중 하나로, Good Enough Energy의 최대 배터리 기가공장이 위치한 곳입니다.
– 석탄: 인도에서 전력 생산의 주요 원천으로 사용되는 화석 연료입니다.
– 태양광 플러스 배터리 시스템: 태양광 발전과 배터리 저장 시스템을 조합하여 전력을 공급하는 시스템입니다.

관련 링크:
Bloomberg (https://www.bloomberg.com/): Bloomberg 뉴스 웹사이트에는 관련 뉴스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