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 시대, 배터리의 급증

과거, 제 할아버지는 봄철 들녘 일을 시작하기 전에 일을 하는 말들을 콘센트에 연결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소고기를 가득 채운 가방에 몇 알의 오트밀을 넣고, 먹이를 준비하고, 물을 가득 채웠을 뿐이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모든 것이 더욱 간단했습니다. 배터리는 아직 세상을 지배하지 않았으니까요.

맥스와 킹, 아이오와 주 작은 농장에서 일하는 말들은 배터리가 전혀 필요하지 않고 쟁기와 고랑이를 끌며 일을 했습니다. 그 모습은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전자, 전기를 사용한 농기계들과는 극명하게 다릅니다.

당시에는 원거리 “연결” 충전기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말들이 하루 동안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면, 그들은 본사로 되돌아와서 굴레를 벗고 먹고 마시고 손질을 받은 후, 다음 날을 위해 기다렸습니다. 케이블이나 콘센트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배터리 폭발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어떤 형태의 화석 연료를 피하기 위해 배터리가 해결책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핸드폰, 플레이스테이션, 새 먹이통, 트랙터 등 수십 가지 장치가 이제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우리가 예전에 날기꽃밭을 유동적인 힘으로 또는 가솔린 엔진으로 직접 잘랐던 것과 비교하면, 지금은 거의 소리가 나지 않는 잔디 깎기가 있습니다. 심지어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톱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귀를 찢는 소리를 들을 수 없습니다. 기름 향이 내흘리는 연기도 들어올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전기 자동차가 일반 대중에게 구매 가능한 가격으로 제공될 때까지 배터리 대유행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충전소의 이용가능성과 충전에 필요한 시간은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고민거리는 차량이나 기구의 배터리 교체 비용일 것입니다. 지금은 5 리터의 기름과 필터로 기름 교환을 할 때, 제 지갑이 친한 방식입니다. 하지만 배터리 비용을 저렴한 수준으로 낮추기 위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고 들었으며, 충전기도 수리 시간을 수용 가능한 수준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기다려봅시다.

주어진 기사에 기반한 FAQ 섹션:

1. Q: 과거에는 일하는 말들이 어떻게 에너지를 얻었나요?
A: 과거에는 일하는 말들이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고 일했습니다. 그들은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면 본사로 돌아와서 휴식을 취하고 다음 날을 기다렸습니다.

2. Q: 오늘날 배터리는 어떻게 사용되고 있나요?
A: 오늘날 배터리는 자동차, 핸드폰, 게임기, 동물용 먹이통, 트랙터 등 다양한 장치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3. Q: 배터리로 작동하는 농기계들은 어떤 장점이 있는가요?
A: 배터리로 작동하는 농기계들은 소음이 적고 연기가 없어서 편리합니다.

4. Q: 배터리 대유행은 어디로 향하고 있나요?
A: 배터리 대유행은 전기 자동차의 가격과 충전 시간에 따라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5. Q: 전기 자동차의 가격이 언제 구매 가능한 수준이 될 것인가요?
A: 구매 가능한 가격으로 제공되기 위해서는 전기 자동차의 가격을 더 낮추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6. Q: 배터리 교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배터리 교체 비용은 차량이나 장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는 배터리 비용을 낮추기 위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요 용어의 정의:

– 배터리: 전기를 저장하고 제공하는 장치입니다.
– 콘센트: 전기를 연결하는 장치입니다.
– 모든 것(전체): 모두, 모든 사물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 세상: 지구, 인류가 사는 곳을 가리킵니다.
– 연결: 두 가지 요소를 하나로 연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충전기: 전기를 충전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 화석 연료: 석유, 석탄 등으로 만들어진 연료입니다.
– 소리: 들리는 소리, 소음을 가리킵니다.
– 기름: 유류, 연료로 사용되는 액체를 의미합니다.
– 필터: 불순물을 걸러내는 장치입니다.
– 연구: 주제나 문제에 대한 조사와 실험을 통해 지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련된 링크:

전기 자동차의 현재 상황
배터리 기술 개발 소식
농기계의 최신 기술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