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배터리 저장 프로젝트가 벨기에에서 시작됩니다

벨기에 에너지 장관인 틴네 반 더 스트래튼(Tinne Van der Straeten)의 TotalEnergies 안트워프 정유소 배터리 저장 프로젝트 방문을 계기로, 이 회사는 벨기에에서 두 번째 비슷한 프로젝트의 개발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는 TotalEnergies의 페루이 창고 부지에서 개발될 것입니다. Saft가 공급하는 40개의 Intensium Max High Energy 리튬 이온 컨테이너 덕분에 25 MW의 전력 등급과 75 MWh의 용량을 갖게 될 것입니다. 착공은 2025년 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두 프로젝트는 약 7,000만 유로의 글로벌 투자를 대표하며, TotalEnergies의 벨기에 저장 용량을 50 MW/150 MWh로 늘릴 것입니다.

이러한 배터리 저장소는 전력 시스템의 탄력성을 확보하고, 전력망 혼잡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이러한 솔루션들이 필요한 신재생 에너지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앤트워프 프로젝트가 올해 말에 가동될 예정인 후에 1년 만에 페루이에 이 프로젝트를 발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벨기에뿐만 아니라 글로벌로 전기 통합 개발 전략과 완전히 일치합니다.”라고 TotalEnergies의 Integrated Power 부문 부사장인 올리비에 준이 말했습니다. “이러한 기술 시스템은 Saft처럼 배터리 생산에 특화된 자회사와 그들의 산업용 정전용량 저장 능력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태양열 산업뉴스 및 전기 세계 얀매거진 기술 기사를 보려면 2024년 봄호를 읽어보세요.

원문: https://www.energyglobal.com/energy-storage/08042024/totalenergies-launches-new-battery-storage-project-in-belgium/

주요 주제와 기사에서 제시된 정보에 기반한 FAQ 섹션:

Q1: TotalEnergies의 새로운 배터리 저장소 프로젝트가 어디에서 개발될 예정인가요?
A1: TotalEnergies의 새로운 배터리 저장소 프로젝트는 벨기에의 페루이 창고 부지에서 개발될 예정입니다.

Q2: 이 프로젝트는 어떤 전력 등급과 용량을 갖게 되나요?
A2: Saft가 공급하는 40개의 Intensium Max High Energy 리튬 이온 컨테이너 덕분에 이 프로젝트는 25 MW의 전력 등급과 75 MWh의 용량을 갖게 됩니다.

Q3: 새로운 프로젝트의 착공 목표일은 언제인가요?
A3: 새로운 프로젝트의 착공은 2025년 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Q4: TotalEnergies는 어떻게 벨기에의 저장 용량을 늘리려고 하는가요?
A4: 이번 프로젝트와 벨기에 에너지 장관인 틴네 반 더 스트래튼의 안트워프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약 7,000만 유로의 글로벌 투자를 통해 TotalEnergies는 벨기에의 저장 용량을 50 MW/150 MWh로 늘리려고 합니다.

Q5: 배터리 저장소는 어떤 역할을 합니까?
A5: 배터리 저장소는 전력 시스템의 탄력성을 확보하고, 전력망 혼잡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이러한 솔루션들이 필요한 신재생 에너지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중요 용어 및 장애어의 정의:

– TotalEnergies: 세계적인 에너지 회사로, 주로 석유와 천연가스, 신재생 에너지, 전력과 열 솔루션 등을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 배터리 저장소: 전력을 저장하고 필요에 따라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전력 시스템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 전력 등급: 배터리 저장소가 제공하는 최대 전력 용량을 의미합니다.
– 용량: 배터리 저장소에 저장할 수 있는 전력의 양을 나타냅니다.

관련 링크:

energyglobal.com (에너지글로벌 웹사이트): 에너지 저장, 태양열 산업뉴스, 전기 세계 기술 기사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