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LR Technology Group, Inc. 서울, 2024년 4월 10일 (글로브 뉴스와이어) – KULR 기술 그룹은 미국 육군에 맞춤형 KULR ONE 배터리 팩을 성공적으로 공급하였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다. 이는 전술 지휘 설정에서 무정전 전력 공급 장치(UPS)의 수명과 효율을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이다.

다년간의 계약을 통해 KULR은 KULR ONE 배터리 팩을 군대의 미래적인 지휘소 현대화를 위해 특별히 개조하였다. 이 맞춤형 배터리 팩은 고성능 21700 전지 셀과 최첨단 열관리 기술을 결합하여 전파 저항력을 향상시키고 크기와 무게를 최소화한다. 이러한 맞춤형화로 인해 UPS 가동 시간이 눈에 띄게 80% 개선되어 전술 지휘 작전에서 전략적인 우위를 제공한다.

KULR의 CEO 마이클 모는 이 프로젝트의 성공에 대해 자부심을 표명하며 “이러한 맞춤형 배터리 팩을 미국 육군에 공급하는 것은 KULR에게 큰 성취입니다. 특히 비상사태 등의 중대한 환경에서 고객의 엄격한 요구를 충족하는 특수 솔루션 개발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강조합니다. KULR ONE 팩은 에너지 관리에서 혁신, 안전성, 성능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보여주는 사례입니다.”라고 말했다.

육군은 향후 세대의 지휘소를 위해 맞춤형 KULR ONE 배터리 팩을 평가하며 이동성과 생존성을 크게 개선하고자 한다. 이러한 평가는 이러한 고급 에너지 솔루션의 사용을 최적화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KULR은 군의 미션인 운영 기능의 효율성과 내구성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이런 노력은 배터리 기술 혁신에 대한 KULR의 큰 영향을 강조하며 계속해서 핵심적인 전술적인 요구에 대한 특수하고 높은 수준의 에너지 솔루션 공급에 대한 KULR의 헌신을 강화한다.

KULR Technology Group와 그 특수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kulrtechnology.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ULR Technology Group, Inc에 대하여

KULR Technology Group, Inc. (NYSE American: KULR)는 환기경제의 전기화를 가속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에너지 관리 플랫폼 회사로, 배터리와 전자 시스템을 위한 차세대 탄소 섬유 열관리 기술을 개발, 제조 및 라이센스하는 데 기반을 둡니다. KULR은 종합적인 제품과 서비스 스위트를 발전시켜 다양한 분야의 고객이 효율성과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운영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kulrtechnology.com을 참조하십시오.

법적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는 어떠한 회사의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것을 제안하는 것은 아닙니다. 본 보도 자료에 포함된 일부 예상 사항의 기준으로 예상되는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는 우리가 가용한 정보를 근거로한 것이다. 본 보도 자료에 포함된 정말 사실과 다소 다르거나 주장되는 미래 지향적인 표현은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본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지향적인 주장들은 현재 이 보도자료에 근거하여 완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예상들은 우리와 체결된 현재 계약들과 기업과의 대화를 기초로한 우리의 영업활동 모습에 대한 경영진의 최선 추정에 기초한다. 본 보도 자료에 포함된 정보는 현재 이 시점의 정보를 기반으로한 것으로 우리의 오래전 신호를 표현하는 전망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수정될 수 있다. 또한, 전망들은 우리의 현재 계약, 기회의 현재 잔류 기간, 새롭게 발생하는 기회에 대한 고객들과 친밀한 대화를 우리의 베스트 에스트로 고려한 것이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정보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의 결과로 수정되지 않을 것이다.

기업 정보

KULR Technology Group, Inc.
전화: 858-866-8478 x 847
이메일: [email protected]

1. KULR ONE 배터리 팩은 어떤 목적으로 개발되었나요?

KULR ONE 배터리 팩은 무정전 전력 공급 장치(UPS)의 수명과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2. KULR ONE 배터리 팩은 어떤 기술을 사용하고 있나요?

KULR ONE 배터리 팩은 고성능 21700 전지 셀과 최첨단 열관리 기술을 결합하여 전파 저항력을 향상시키고 크기와 무게를 최소화하였습니다.

3. 배터리 팩의 맞춤형화로 어떤 이점들이 있나요?

맞춤형 배터리 팩으로 인해 UPS 가동 시간이 80% 개선되어 전술 지휘 작전에서 전략적인 우위를 제공합니다.

4. KULR CEO인 마이클 모는 어떤 인상을 가지고 있나요?

마이클 모는 이 프로젝트의 성공에 대해 자부심을 표명하며, 배터리 팩을 미국 육군에 제공하는 것은 큰 성취이고, 특수 솔루션 개발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강조합니다.

5. 육군은 맞춤형 배터리 팩을 평가하고자 하는데, 어떤 목적을 갖고 있나요?

육군은 맞춤형 배터리 팩을 이용하여 이동성과 생존성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평가는 고급 에너지 솔루션의 사용을 최적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Key Terms and Definitions

KULR ONE 배터리 팩 (KULR ONE Battery Pack): 무정전 전력 공급 장치(UPS)의 수명과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성능 21700 전지 셀과 최첨단 열관리 기술로 개조된 배터리 팩입니다.

전지 셀 (Battery Cell): 배터리에서 전기 에너지를 저장하고 제공하는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열관리 기술 (Thermal Management Technology): 전기장치나 배터리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관리하는 기술입니다.

전파 저항력 (Radiation Resistance): 전파에 대한 내성 또는 저항력을 의미합니다. 배터리 팩의 전파 저항력이 높을수록 더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Related Links

KULR Technology Group, Inc.